'나만 없어 고양이' 스크린 집사 대모집..힐링지수 200% 메인 예고편 공개

고양이가 주인공인 진짜 고양이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가 올여름 극장가, 고양이들의 입덕 영상이 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목: 나만 없어 고양이/ 감독&각본: 복운석 & 신혜진 / 제작: 라이터스 / 배급: ㈜트리플픽쳐스 / 출연: 김소희, 허정도, 권수정, 김기천 그리고 김희철(고양이 ‘사랑이’ 목소리 출연)]


사진=라이터스/트리플픽쳐스

올여름 힐링모먼트의 주인공 <나만 없어 고양이>가 전국의 집사, 예비 집사, 랜선 집사들의 마음을 훔친 가운데 보고 나면 200% 힐링 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만 없어 고양이>는 매력만점 고양이 4마리 사랑이, 복댕이, 수연이, 순자가 집사들의 희로애락 순간들을 함께하며 힐링을 선사하는 본격 고양이 주연 영화.

공개된 <나만 없어 고양이>의 메인 예고편은 고양이 ‘사랑이’의 목소리를 맡은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음성으로 시작된다. 이어 ‘사랑이’의 집사인 ‘나래’가 이별을 겪는 장면이 나와 ‘사랑이’가 어떻게 ‘나래’ 집사를 위로할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올여름 힐링모먼트 주인공”다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의 ‘복댕이’와 ‘수연이’, ‘순자’의 모습이 보이고 이들의 집사인 ‘김과장’과 ‘수정’, ‘석봉’이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줘 이들의 유쾌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고마워. 너 밖에 없다”라고 말하는 ‘나래’ 집사와 “걱정마 네 옆에 항상 내가 있잖아”라고 말하는 ‘사랑이’의 대사는 따뜻함을 배가시키며 힐링을 선사한다. <나만 없어 고양이>의 메인 예고편은 집사들과 우연히 만나 따뜻하게 곁을 지키며 기쁘고, 화나고, 슬프고, 즐거운 모든 감정을 함께 나누는 냥이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다시 한번 전국의 집사, 예비 집사, 랜선 집사들의 마음을 훔치며 올여름 극장가에 포근한 힐링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만 없어 고양이>의 사.복.수.순 ‘사랑이’, ‘복댕이’, ‘수연이’, ‘순자’는 이미 SNS에서 슈퍼스타로 등극하며 “하아~~ 진짜 귀여워서 미치겠어요!!!!!♥”(김**), “ㅠㅠ 고양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Emma***), “와 밖에 말이 안나와”(이**), “나 이거 영화제에서 봤는데 레알… 하… 귀여움… 하 미쳤다”(김**) 등 예비 관객들이 스크린 집사를 자처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8월 22일 개봉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