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프이엔티
소속사 에프이엔티는 26일 0시 공식 SNS에 파나틱스 데뷔 앨범 ‘THE SIX’의 타이틀곡 ‘Sunday’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 속 파나틱스는 발랄한 매력을 한껏 품은 채 등장했다. 특히 청량한 여름 하늘 아래서 춤을 추는 장면과 개개인의 매력을 한껏 담아낸 개인 컷들이 함께 담겨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아울러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역시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통통 튀는 트로피컬 사운드와 파나틱스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Sunday’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파나틱스는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 걸그룹. Mnet ‘프로듀스48’,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그리고 뷰티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린 도아를 필두로 윤혜, 도이, 채린, 그리고 해외 멤버 시카와 지아이까지 6인조로 구성됐다.
에프이엔티는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앞으로 데뷔 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파나틱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나틱스는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앨범 ‘THE SIX’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