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곡 프로듀서' 다비, 1년 2개월 만에 새 싱글 'Would You?' 로 컴백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1년 2개월 만에 신보를 들고 돌아온다.

사진=다비 인스타그램

다비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Would You?(우쥬?)’ 발매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새 싱글 ‘Would You?’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으며, 다비는 이번 싱글에 수록된 전곡을 프로듀싱해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Would You?’는 지난해 5월 발매한 싱글 ‘퀘스천(Question)’ 이후 다비가 약 1년 2개월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발표하는 신보로, 프로듀싱뿐만 아니라 가창까지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4년 가요계 데뷔한 다비는 작사, 작곡, 편곡, 보컬 등 모든 음악적 능력을 고루 갖춘 뮤지션으로, 독보적인 피아노 연주 및 프로듀싱 실력을 통해 수많은 인기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치며 음악팬들에 이름을 알렸다.

다비는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 ‘쉬즈 파인’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했고, 윤하, 슈퍼주니어, 노을, 소유, (여자) 아이들 소연 등과도 협업을 펼치는 등 뛰어난 음악성을 입증하며 가요계 주목받는 뮤지션으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다비의 새 싱글 ‘Would You?’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