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_보컬플레이2
‘보컬플레이2’ 측은 최근 공개된 3차 티저를 통해 캠퍼스 뮤지션 모집과 함께 ‘지니급’ 우승 특전을 알렸다.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으로 승부를 겨루는 대학생을 위한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보컬플레이2의 우승특전으로는 ‘4년 전액 장학금’은 물론 ‘글로벌 데뷔음반 발매’, ‘스페셜 뮤직비디오 제작’ 등이 있다.
3차 티저에 등장한 하하, 박경, 서유리, 레이디제인, 김하온 등은 ‘보컬플레이2’의 엄청난 우승 특전이 실화인지 재차 확인하며 ‘보컬플레이2’ 지원을 독려했다.
특히 박경은 들뜬 표정으로 “저도 한 번 도전해봐도 될까요?”라고 말하는 한편, 김하온은 “드루와 드루와”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하는 “방구석 뮤지션에서 국가대표 뮤지션으로!”라며 숨어 있는 뮤지션들에게 ‘보컬플레이2’ 참가를 강력히 권했다.
‘보컬플레이2’ 제작진은 “이미 숨어 있던 엄청난 재능의 뮤지션들이 대거 지원했다”며 “모집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참여를 서둘러 주시기 바라며, 많은 음악 팬들의 신뢰를 얻을 심사위원들 및 수상자들을 위한 역.대.급 추가 혜택도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니 더욱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램프의 요정 지니처럼 역대급 3가지 우승 특전을 내건 채널A ‘보컬플레이 시즌2: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는 8월 11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마치고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