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073240)가 피서철을 맞아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고속도로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오는 8월1일부터 3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 방향), 여주(강릉 방향), 망향(부산 방향), 군산(서울 방향), 함안(순천 방향) 등 전국 5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금호타이어의 전문가에게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인 마제스티9 TA91, 엑스타 PS71와 고성능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타이어 크루젠 HP91, 크루젠 HP71에 대한 제품 홍보도 진행된다.
특히 ‘마제스티9’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의 후속으로 기존 제품 대비 승차감과 정숙성을 강화한 고성능 프리미엄 제품이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장거리를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 타이어의 피로도가 높아지므로 여행 전후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차량 및 타이어를 꼼꼼히 점검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구경우기자 bluesquare@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