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쉽즈” 스타쉽 소속 연습생 구정모X문현빈X함원진, 오늘(31일) 네이버 V 라이브 진행

‘스쉽즈’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 소속 연습생 구정모, 문현빈, 함원진이 오늘(31일) 특별한 V 라이브에 나선다.

스타쉽 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스타쉽 미래의 별들에게 질문 보내주세요. 7월 마지막 날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구정모, 문현빈, 함원진의 사진을 공개, 오늘(31일)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진행 소식을 전했다.


앞서 구정모, 문현빈, 함원진은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스타쉽 소속 연습생으로 출연, 훈훈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매회 성장을 거듭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특히 생방송 파이널 무대까지 올랐던 구정모와 함원진을 비롯해 세 연습생들은 실력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모습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연신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구정모, 문현빈, 함원진은 V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나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지며 유쾌한 소통을 함께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종영 이후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세 사람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V 라이브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타쉽 소속 연습생 ‘스쉽즈’ 구정모, 문현빈, 함원진은 오늘(31일)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스타쉽 공식 채널을 통해 V 라이브를 펼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