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여름맞이 기대작 관람 댓글 이벤트 실시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및 휴가철을 맞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개봉작과 함께 경품 혜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여름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

먼저, 올 여름 기대작들을 주제로 한 ‘영화 VS 영화’ 이벤트를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한글 창제 과정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 영화 <나랏말싸미>를 비롯해 <라이온 킹>, <분노의 질주 : 홉스&쇼>, <봉오동 전투>, 그리고 오늘 개봉한 <사자>, <엑시트>, <마이펫의 이중생활2>에 이르기까지 총 7편의 기대작 중 2편 이상을 골라 ‘나만의 시리즈’를 만들고 시리즈 컨셉을 담은 말머리와 함께 선정 이유를 메가박스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특정 테마에 따른 두 개의 영화가 대결하는 형식의 ‘영화 대 영화’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예를 들면 ‘독립’이라는 공통된 테마의 영화 <나랏말싸미>와 <봉오동 전투>를 선정해 말머리에 컨셉을 ‘독립의 역사’로 기입하고 <나랏말싸미>는 중국 글로부터의 독립, <봉오동 전투>는 일제로부터의 독립으로 댓글을 남기면 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9~10월 두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영화 할인 쿠폰을 4매씩 증정하며, 7편 중 2편 이상을 실제로 관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포토카드 2매, 1천명에게 영화 초대권 1매, 10명에게 휘닉스 상품권 1매씩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영화 <사자>를 2회 이상 관람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을 선정, 영화 속에서 배우들이 직접 착용한 촬영 소품을 특별 경품으로 제공하기로 해 눈길을 끈다. 배우 박서준의 땀이 배어 있는 ‘챔피언 글러브(1개)’, 배우 안성기가 입고 열연한 ‘신부복 셔츠(1개)’, 배우 우도환이 입은 ‘검은 망토(1개)’ 및 영화 특정 장면 내에서 실제로 찍은 배우 우도환 폴라로이드 사진 7장(1세트)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메가박스는 여름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 상품을 소장할 수 있는 ‘어린이도 어른이도 즐거운 애니생활’ 이벤트를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오늘 개봉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를 비롯해 <앵그리 버드 2 : 독수리 왕국의 침공>, <안녕, 티라노 : 영원히, 함께> 등 총 3편의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 상품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9~10월 두 달 동안 사용 가능한 애니메이션 영화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영화 중 2편 이상 관람한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댓글로 남긴 캐릭터 상품이 증정된다.

인형, 스냅백, 공책, 볼펜, 타올, 마그넷, 뱃지, 애완동물용 스카프 및 넥타이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고품질의 이벤트 경품은 캐릭터 마니아들의 수집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각 이벤트 경품 당첨자는 SMS 수신 동의자에 한해 선정되며,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와 방학 시즌을 맞은 관객들이 메가박스가 준비한 최신 기대작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알찬 여름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시즌 이벤트 2종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인권은 물론, 영화 소품부터 깜찍한 캐릭터 상품까지 고품질의 선물을 증정받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