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자 아일랜드' MC 김갑수의 거침없는 입담 폭발

‘임자 아일랜드’ MC로 진지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배우 ‘김갑수’가 낙점됐다.

/사진=스카이드라마(skyDrama)_임자 아일랜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임자 아일랜드’가 오는 8월 7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임자 아일랜드’는 청춘 남녀 8명이 임자도에서 일주일 동안 동고동락하며 결혼 상대자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스펙, 외모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일반인 선남선녀 8명과 국민 배우 김갑수의 MC 합류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갑수는 ‘임자 아일랜드’에서 나레이션을 맡으며 MC로 활약한다. 그는 “결혼 시기를 놓친 남녀를 만나게 해준다는 점이 흥미롭고 의미있을 것 같아 출연하게 됐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고. 결혼 33년 차의 사랑꾼 남편이자 좋은 아빠인 김갑수는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조언들로 ‘임자 아일랜드’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예정이다.


혼기가 꽉 찬 남녀들이 ‘임자 아일랜드’를 통해 ‘좋은 임자’를 만나길 기원한다고 밝힌 MC 김갑수. 그는 ‘임자 아일랜드’ 관전 포인트를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결혼에 대한 남녀들의 입장 차와 동성, 이성과 있을 때의 온도 차를 지켜볼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해 러브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결혼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배려와 존중’이라고 말하는 깁갑수와 사랑에 목마른 혈기왕성한 여덟 남녀들의 조합이 기대된다.

한편 스카이드라마(sky Dram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임자 아일랜드’는 8월 7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스카이드라마 채널 번호 안내: skylife 35번, 올레TV 30번, Btv 40번, LG U+ 72번, CJ헬로비전 45번, 딜라이브 58번, 티브로드 57번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