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9월 28, 29일 양일간 콘서트 개최 확정

빅스가 오는 9월 28, 29일 이틀에 걸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젤리피쉬

12일 빅스의 공식 팬카페, SNS 등을 통해 오는 9월 28일~29일 총 2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VIXX LIVE FANTASIA [PARALLEL]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패럴렐)’의 포스터와 오픈 공지를 기습 공개, 매년 라이브 무대를 통해 빅스와 소통해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빅스의 이번 단독 콘서트 명은 ‘VIXX LIVE FANTASIA [PARALLEL]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패럴렐)’로 지난 2014년부터 해마다 선보이며 관객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은 빅스의 브랜드 콘서트인 ‘VIXX LIVE FANTASIA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의 여섯 번째 공연으로, 믿고 보는 컨셉돌답게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공연명인 ‘PARALLEL (패럴렐)‘이 감각적인 분위기, 폰트가 더해진 디자인 위로 콘서트 정보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끌며 이번 공연을 통해 빅스가 선사할 색다른 모습과 매력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18년 4월에 개최된 ‘VIXX LIVE LOST FANTASIA (빅스 라이브 로스트 판타지아)’ 이후 1년 만의 개최되는 공연이다. 빅스는 그동안 음악은 물론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빈틈없는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쳐왔다.

이처럼 콘서트 개최 소식만으로도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는 빅스의 ‘VIXX LIVE FANTASIA [PARALLEL]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패럴렐)’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오는 19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로 진행된다.

한편, 빅스는 오는 9월 28일~29일까지 총 2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VIXX LIVE FANTASIA [PARALLEL]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패럴렐)’을 개최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