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건국대 여행작가과정 모집 外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여행작가과정 모집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이 제8기 여행작가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다음달 2일 개강하는 이 수업은 오는 11월25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7시에 서울 광진구 능동에 있는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SBS 다큐멘터리 ‘차마고도’ 시리즈로 유명한 박종우 프로듀서와 탁기형 전 한겨레신문 사진부장이 사진 강의를 진행하며 우현석 주임교수가 글쓰기 요령을 교육한다.

여행 부문은 박경일 문화일보 여행전문기자 등이 강의하며 KBS의 인기 프로그램 ‘역사저널, 그날’에 출연했던 신병주 건국대 교수는 ‘역사가 깃든 여행’이라는 제목의 수업을 진행한다. 수강신청은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서울스카이 요가 클래스 ‘최고의 아침’ 선봬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인 서울스카이가 118층 높이에서 서울의 전경을 감상하며 요가를 배우는 ‘최고의 아침’을 선보인다. 9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의 강습 시간은 오전8시30분부터 9시40분까지다. 정원은 각 회당 20명이며 참가 신청은 서울스카이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이용 금액은 4만5,000원이다.

하나투어 ‘패키지+숙박’ 결합 투어텔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패키지 여행과 숙박을 결합한 ‘투어텔’ 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일반 패키지와 달리 왕복 항공권이 포함돼 있지 않아 자유로운 일정 구성이 가능하다. 또 개별 여행을 즐기다가도 박물관·유적지 등을 들를 때, 또는 지역 간 이동이 쉽지 않을 때 부분적으로 패키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이탈리아 로마, 호주 시드니 등 다양한 곳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들이 출시돼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