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타운하우스 라센트라, 각종 혜택과 명품 인테리어 앞세워 분양


용인시 처인구 기흥 IC 인근 소재한 명품 타운하우스 라센트라가 각종 혜택과 명품 인테리어를 앞세워 특별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용인 기흥 골프장 코리아 CC 내에 소재한 라센트라는 총 3개 타입, 91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형 또한 48평부터 124평까지 11개의 평형대로 구성되어 고객이 원하는 평형대에 맞춰 매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센트라에는 홈드레싱이라는 혜택이 있어 전문가들이 항시 대기하며 계약자에게 맞춤형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계약자들은 독자성 있는 인테리어를 통해 나만의 집을 꾸밀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세금혜택 또한 빠질 수 없다. 종합부동산세와 무관하고, 1가구 2주택에 해당사항이 없어 이번 다주택자 규제에서 벗어났다. 재산세 또한 일반 주택대비 부담이 적어 수요층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페어웨이 빌리지는 국내에 수가 많지 않다. 또한, 더 이상 공급이 어려워 희소성이 높고, 가격이 비싸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매우 높다. 미국 등의 해외에서도 골프 빌리지는 가장 비싼 축에 속하는 주택으로 통한다. 하지만, 라센트라는 각종 혜택을 통해 계약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가장 높은 명품 주택 골프빌리지, 이번 특별기회로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