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허참, 신곡 최초 공개..새롭게 부활한 '비스오락관'

허참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방송 최초 신곡을 공개한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오늘(2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허참, 조성환, 리치, 이상미, 정철규 등이 출연하는 ‘원~히트다 히트! 특집’ 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허참은 1970년대 음악 감상실 ‘쉘부르’에서 DJ로 활동하며 ‘왜 몰라주나’라는 제목의 앨범을 발표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허참은 “노래가 제목 따라갔는지 아무도 몰라주더라”라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유발했다고.


이어 허참은 ‘비디오스타’에서 ‘아내는 지금’이라는 신곡을 최초 공개했다. MC와 게스트들은 처음 들어보는 노래임에도 다 같이 열창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최초 공개되는 허참의 신곡은 어떤 노래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또한, 국민 MC 허참의 “몇 대 몇”이 다시 돌아왔다. 특히 허참과 오랜 시간 동안 함께 진행을 맡았던 ‘정소녀’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며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비스오락관은 ‘불타는 60초’, ‘고요 속의 외침’ 등 기존 ‘가족오락관’의 시그니처 코너들로 함께 진행되었다. 게스트 모두가 ‘가족오락관’에 출연한 적이 있는 만큼 모두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게임에 임하며 흥미진진한 현장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다시 돌아온 몇 대 몇! 긴장감 넘치는 ‘비스오락관’이 펼쳐지는 이번 방송은 오늘(27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