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이상미, "11월에 결혼해요" 깜짝 결혼 소식..최초 공개

이상미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오늘(2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원~히트다 히트!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원 히트 원더‘ 허참, 조성환, 리치, 이상미, 정철규 등이 출연한다.

이날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보인 이상미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상미는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EX의 보컬로 ‘잘 부탁드립니다’를 부르며 대상을 받아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대표 원 히트 원더.

이상미는 ‘비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하기 위해 지인들에게까지 숨긴 소식이 있다고 전하며 현장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이상미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11월에 결혼할 계획”이라며 방송 최초로 결혼 소식을 전해 모든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았다고.

마지막으로 이상미는 예비 신랑에게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건 전부 당신이 만들어 준거다. 고맙고 같이 잘 해보자”라며 사랑이 담긴 영상편지를 전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상미의 결혼 최초 공개는 물론,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부터 사랑스러운 프러포즈까지 이어지는 이번 방송은 오늘(2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