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 /사진제공=SK매직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식기세척기 품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핵심부품의 무상보증 기간을 대폭 늘린다.
SK매직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핵심부품인 ‘파워모터’의 무상보증기간을 기존 1년에서 10년으로 연장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매직은 이달부터 터치온 식기세척기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인 물을 공급하고 뿌려주는 ‘파워모터’의 고장으로 수리 및 교체가 필요할 시 부품 비용은 물론 애프터서비스 기사 출장 비용 전액을 보증 기간 동안 무상으로 처리해준다.
터치온 식기세척기는 SK매직만의 핵심기술이 담긴 파워모터 탑재로 인해 상·중·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가 동시에 분사되어 눌러 붙은 밥알, 기름 때가 있는 조리 용기를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는 제품이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이 SK매직 식기세척기의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파워모터의 무상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10년으로 대폭 연장해 시행하게 됐다”며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을 시작으로 전 모델에 순차적으로 확대 운영해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SK매직은 급성장하고 있는 식기세척기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최근 1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올랐으며 국내외 6개 디자인 어워드 수상과 지식경제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 등을 통해 우수한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