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돈 쫌 많은 설경구 & 폼 쫌 잡는 조진웅의 퍼펙트한 상극 케미

2019년 가장 퍼펙트한 만남으로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설경구, 조진웅의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쇼박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의 완벽하게 상반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쇼박스

먼저 “까칠하네” 카피처럼 시니컬하고 날카로운 눈빛의 ‘장수’(설경구)는 표정만으로도 엄격하고 까칠한 성격의 캐릭터임을 단번에 보여준다. 반면 포마드 헤어스타일에 성냥을 입에 물고 있는 ‘영기’(조진웅)는 폼생폼사를 추구하는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까리하네”라는 카피와 함께 ‘장수’와 상반되는 매력으로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깔끔하게 차려입은 수트와 화려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블루종의 패션 스타일에서도 극명한 차이를 보이는 이번 포스터는 두 사람이 선보일 상극 케미를 넘어선 환장 케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

또한, <퍼펙트맨>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완벽한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예민하고 까탈스러운 로펌 대표 ‘장수’ 역을 맡은 설경구는 그간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뛰어넘는 색다른 캐릭터로 연기 변신해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 . 여기에, 인생 반전을 꿈꾸는 건달 ‘영기’ 역으로 분한 조진웅은 흥 많은 캐릭터와 완벽 일체되어 독보적인 매력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퍼펙트하게 다른 두 남자 설경구, 조진웅의 상극 케미가 돋보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