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2' 처들에게 주어진 첫 미션..웨딩 화보 촬영

Mnet ‘러브캐처2’에서 풋풋한 설렘이 가득한 커플 웨딩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사진=Mnet ‘러브캐처2’

지난 주 방송에서는 10명의 캐처들이 숙소에 입소해 첫 만남을 갖고, 요리와 식사를 함께 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첫 날부터 캐처들 사이에 서로를 탐색, 견제하는 미묘한 신경전이 벌어져 보는 이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오늘(29일, 목) 방송에서는 캐처들에게 ‘웨딩 화보 촬영’이라는 첫 커플 챌린지 미션이 주어진다. 캐처들은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 드레스, 턱시도 중 하나를 골라 같은 콘셉트를 선택한 사람과 1대1 촬영을 진행할 예정. 진짜 커플 같은 자연스러운 포즈가 포인트인 이번 미션에서 상대와 손 잡기는 물론, 포옹, 키스신 연출까지 과감한 스킨십이 이어지며 설렘 지수가 급상승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웨딩 화보 촬영 미션을 통해 여러 명이 함께 생활하던 캐처들이 단 둘이 시간을 갖게 보내며 서로의 매력을 조금 더 깊게 알아가게 될 것”이라며 “진짜 커플처럼 밀착하고 소통해야 하다 보니 설렘 지수가 폭발해 실제로 캐처의 심장 박동이 마이크에 녹음되기도 했다”고 전해 방송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한편 이번 커플 챌린지에서 1등을 차지한 캐처에게는 ‘비밀의 방’에 들어가 정체가 궁금한 상대의 비밀 영상을 볼 권한이 주어진다. 과연 이번 챌린지에서 1등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가될지, 그리고 그는 비밀의 방에서 본 영상을 토대로 상대의 정체를 파악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왓처 군단인 신동엽, 홍석천, 장도연, 치타, 딘딘, 홍빈이 매의 눈으로 러브캐처와 머니캐처를 찾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5천만 원이라는 거액의 상금을 걸고 펼쳐지는 캐처들의 거듭되는 반전과 은밀한 로맨스를 선보일 Mnet ‘러브캐처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3회까지는 Mnet과 tvN에서 특별 공동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