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위례신도시 송파권역에서 ‘북위례 휴먼빌 시티’ 상업지 내 첫번째 입주 상가 분양

- 주변에 1만 가구이상 몰려 있어 배후수요 풍부
- 5호선 거여역과 학교, 약 46,000평 규모의 업무지구가 도보권에 위치해 유동인구 풍부할 듯
- 연면적 2,598㎡ 규모의 근린생활시설 41실로 구성

‘북위례 휴먼빌 시티’ 투시도




‘북위례 휴먼빌 시티’ 내 상가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뛰어난 입지여건에 있다. 우선 지하철 5호선 거여역이 인접해 있는 역세권 상가다. 또 거여역 주변에 6,000여 세대와 상가 주변에 송파푸르지오, 위례리슈빌, 위례힐스테이트 등 1만여 세대 이상이 입주해 있거나 입주할 예정에 있다. 여기에 앞으로 ‘북위례 휴먼빌 시티’ 상가를 중심으로 4개 블록에서 공동주택이 새로 공급될 예정에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출 전망이다.

또, ‘북위례 휴먼빌 시티’ 상가 주변에 산빛초등학교와 거여고등학교가 인접해 있고, 약 46,000평 규모의 7개 블록의 업무시설 부지도 도보권에 계획돼 있어 유동인구까지 풍부할 전망이다. 성남CC와 수변공원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는데다 위례신도시 중앙역 중심상권도 인접해 이와 연계돼 유입되는 유동인구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 IC, 송파대로, 동부간선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이 가까이 있고, 향후 위례신사선(예정), 위례트램(예정) 등도 계획돼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북위례 휴먼빌 시티’는 위례신도시 송파권역에 조성되는 첫번째 오피스텔로, 단지 내 고정수요가 확보될 전망이며, 북위례에 위치해 개발에 따른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일신건영 분양 관계자는 “위례신도시는 복정역 스마트시티 및 아파트 개발 등으로 인한 충분한 개발 호재와 꾸준한 인구 증가 추이를 보이는 지역”이라며 “상가 주변에 풍부한 배후수요와 유동인구로 인해 우수한 집객력을 갖추고 있어 충분한 투자 안정성을 갖춘 우수한 상품이다”고 밝혔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에 마련되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