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 오늘(10일) '두시탈출 컬투쇼' 전격 출연

2019년 추석, 전 국민을 웃고 울게 할 가슴 벅찬 반전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오늘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사진=NEW/용필름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오늘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예능, 라디오,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등 열띤 홍보를 이어간 바 있는 차승원은 이번 라디오 생방송 출연을 통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는 이번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선사할 가슴 찡한 반전 감동과 영화가 전하고자 했던 따뜻한 진심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전망이다. 여기에, 반전 코미디 영화답게 즐거웠던 촬영 현장과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전 국민을 웃고 울게 할 반전 코미디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배우 차승원의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