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베일리' 2주차 굿즈 상영회 진행..'개봉 후 호평일색'

개봉 후 관객들의 호평세례가 이어지고 있는 영화 <안녕 베일리>가 2주차 굿즈 상영회를 전격 개최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주인을 위해 견생을 거는 반려견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안녕 베일리>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 입어 헨리와 캐서린 프레스콧의 싸인 인쇄 포스터를 증정하는 굿즈 상영회 개최를 확정했다. <안녕 베일리>는 프로환생견 ‘베일리’의 유쾌한 견생 N차 미션을 그린 영화.


<안녕 베일리>는 개봉 후 “정말 너무 너무 너무 좋았다. 울다 웃다.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 모두가 봤으면 하는 사랑스러운 영화” (주**_CGV), “보기만 해도 진짜 힐링되고 강아지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하게 한 영화”(wa****_CGV), “머리로 보는 영화가 아니라 가슴으로 느껴야 하는 영화” (박**_네이버 영화), “강아지의 시선과 걸음을 따라가는 좋은 영화”(IN****_CGV)등 ‘베일리’가 선사하는 따뜻한 이야기에 반한 관객들의 실관람평이 쏟아지고 있다. 헨리와 캐서린 프레스콧의 케미는 물론 귀여운 강아지들의 명연기까지 볼 수 있는 <안녕 베일리>는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같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9월 11일(수) 단 하루 진행되는 굿즈 상영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영등포, CGV강남, CGV여의도, CGV왕십리, CGV대학로, CGV일산, CGV인천, CGV동수원, CGV의정부태흥, CGV천안터미널, CGV대전, CGV대구, CGV광주터미널, CGV울산삼산, CGV오리, CGV서면에서 진행된다. <안녕 베일리> 굿즈 상영회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2주차 굿즈 상영회를 개최하며 장기흥행을 예고한 영화 <안녕 베일리>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