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흑-백' 버전 단체 포토 티저 오픈..독보적인 콘셉트 자랑 '강렬X세련'

혼성그룹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가 독보적인 콘셉트를 자랑했다.

사진=DSP미디어

소속사 DSP미디어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KARD의 특별한 두 번째 싱글 ‘Dumb Litty(덤 리티)’ 단체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 속에서 BLACK과 WHITE, 두 개의 ‘반전’ 이미지를 보여준 KARD. 이들은 혼성그룹 만이 보여줄 수 있는 색다른 콘셉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거대한 구조물 아래 강렬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KARD 네 멤버들의 모습에, 이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Dumb Litty’에 대한 기대도 함께 높아져가고 있다.

앞서 그리스 신화 속 ‘신’으로 변신한 개인 콘셉트 티저에 이어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KARD. 개인 포토 티저가 각 멤버의 4인 4색 매력을 강조했다면, 단체 포토 티저에서는 네 멤버의 컬러가 어우러져 ‘KARD만의 색’, ‘KARD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KARD의 신보 ‘Dumb Litty’는 멤버 BM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진행한 자작곡. ‘힘든 일은 잊고 Dumb Litty하게 놀자’는 KARD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장점을 확실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KARD의 스페셜 싱글 ‘Dumb Litt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