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 단독 콘서트 '데이엔 나이트(Day & Night)' 포스터 공개

아이즈(IZ)가 단독 콘서트 ‘Day & Night(데이엔 나이트)’를 개최하며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뮤직K 엔터테인먼트

오는 28일(일)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Day & Night(데이엔 나이트)’는 2017년 이후 약 2년여 만에 펼쳐지는 아이즈의 국내 콘서트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즈만의 시원한 보컬과 무대를 사로잡는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이번 공연은 지난 싱글 1집과 현재 활동 중인 싱글 2집을 마무리하며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아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Day & Night(데이엔 나이트)’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낮과 밤을 형상화한 로고로 공연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아이즈는 이번 활동을 통해 대중성과 정통성 사이에서 항상 고민하고 자신들의 음악적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금까지 만들어낸 음악들을 낮과 밤에 빗대어 시간의 흐름을 콘셉트로 아이즈만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8월, 싱글 2집 ‘FROM:IZ(프롬아이즈)’로 컴백한 아이즈는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를를 선보였다. 뜻밖의 여름 노래로 시원하고 청량한 밴드 음악이 늦여름 마지막 남은 열기를 씻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이즈 역시 오랜만에 국내에서 펼쳐지는 단독 공연인 동시에 활동을 마무리 짓는 콘서트인 만큼 높은 완성도의 공연을 보여준다는 각오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진행된다. 지난 16일 오후 7시에는 이미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됐으며, 오늘(18일) 오후 7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늘(18일)부터 일반 예매가 시작되는 아이즈의 국내 단독 콘서트 ‘Day & Night(데이엔 나이트)’의 공연은 오는 28일(일)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