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두 번째 싱글 'Dumb Litty' MV 하루 만에 250만 뷰 돌파

혼성그룹 KARD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이 뜨겁다.

사진=DSP미디어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는 지난 22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Dumb Litty(덤 리티)’를 발표하고 팬들을 찾았다.

특히 ‘Dumb Litty’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전 선공개 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후 약 24시간 만에 250만 뷰를 돌파하며, KARD를 향한 전 세계의 화제성을 확실하게 보여준 것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Dumb Litty’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종합 차트에 2위로 이름을 올렸으며,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딩에는 3위에 안착해 ‘글로벌’ 그룹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자랑했다.

아울러 KARD는 음원 발매 전 팬들과 함께 미니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번 미니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진행됐으며, 전 세계 3만 명의 시청자들과 함께 했다. 미니 쇼케이스는 약 1200만 하트 수를 자랑하는 등, KARD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한편, 멤버 BM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진행한 KARD의 두 번째 싱글 ‘Dumb Litty’는 23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