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신라호텔서 VIP 브랜드 파티 개최

2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크라운구스의 VIP 브랜드 파티에서 배우 장동건(오른쪽)과 MC 김태진이 제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크라운구스

크라운구스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VIP 브랜드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MC 김태진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배우 장동건을 비롯해 디자이너 간호섭, 프로 골퍼 김도훈 등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가 참여했다.

파티에서는 VIP 클라이언트를 위한 크라운구스 로열듀크 아이더다운 이불솜이 함께 소개됐다. 이는 구스다운 이불보다 상위 개념의 아이템으로,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수요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일부 품목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주 고객층인 상위 0.05% VIP 클라이언트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VIP는 보라스 코퍼레이션의 회장 스캇 보라스, 메이저리거 추신수, 배우 장동건 등을 포함해 글로벌 그룹사의 회장, 오너와 국내외 셀러브리티, 유명 아이돌 등이며, 이들은 초호화 저택과 그룹 전용기, 400억 요트 등에서 크라운구스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 파티는 ‘더 코프렛 오브 아상블라주(The Coffret of Assemblage)’를 주제로 진행됐다. 아상블라주란 각각의 조각을 조합해 3차원으로 구현하는 기법이다.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트라페즈 패턴을 담은 패브릭은 크라운구스 아트 파운데이션 팀의 손을 거쳐 3차원의 영역으로 확장되는데, 이렇게 확장된 예술 작품은 한 공간 안에서 또 다른 하나의 아상블라주를 완성한다. 이러한 아상블라주를 구현해낸 브랜드 파티 공간은 귀중품을 보관하는 상자인 코프렛으로 투영된다. 이번 주제는 VIP 클라이언트에게 크라운구스만의 하이엔드 럭셔리와 예술적 가치를 선물하고자 한 의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크라운구스는 전용기, 요트, 저택 등에 사용되는 맞춤제작 비스포크 침구 외에도 혼수, 신혼이불로 각광받고 있는 크라운구스 엔트리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브랜드파티, 에미 어워드,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아이더다운 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호텔침구, 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한 제품 정보는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 청담 부티크, 헬리오시티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