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신메뉴 출시 ‘딸기치즈케익’ 이달의 아이스크림 이벤트 실시











아이스크림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Product of USA)이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이달의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메뉴로 출시되는 딸기치즈케익은 신선한 딸기와 풍미가득한 치즈케익의 맛이며, 14.6%의 유지방을 함유한 바세츠아이스크림에서 야심차게 출시하는 프리미엄아이스크림이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러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중 매달 한가지 맛을 골라 싱글컵 30% 사이즈업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번에는 신메뉴가 이벤트의 대상이다.

158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는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브랜드 런칭 이후에는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또한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일반 소비자들이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아이스크림의 형태와 종류를 다양화함으로써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더불어 바세츠는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인증 받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이번 이달의 아이스크림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바세츠아이스크림을 취향대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의 이달의 아이스크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