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인강+교재 패키지 85% 할인 ‘핵이득 이벤트’ 진행


62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가 담긴 패키지를 85%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록 측 설명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 모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퀄리티 높은 인강, 교재를 구입하는 것은 물론 더욱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 컨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핵이득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85% 핵이득 이벤트를 통해 할인가에 구입 가능한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인강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인강과 교재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IT 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 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등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경록 교재와 인강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이 뛰어나고, 높은 정답률도 갖추고 있다. 또,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뤄 학습량이 콤팩트하고,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중요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어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경록 인강은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룬 족집게식 강의로 만들어져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고, 가독성과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흑판이 아닌 HD 전자칠판을 사용했다. 여기에 집중 학습이 필요한 용어, 계산문제, 판례 등과 관련된 특강도 별도 구성돼 있다.

이외에 경록 정통기본서 교재는 정통이론, 교수노트, 어려운 내용의 삽화 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 등이 포함돼 있어 반복학습을 통한 빠른 실력 증가를 노리는 자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하다.

아울러 빅데이터 기반의 온라인모의고사 및 취약단원을 잡아주는 학습모드가 제공되는 IT 학습센터, 언제 어디서든 시험을 대비한 공부를 할 수 있는 멀티강좌, 교재E북을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공인중개사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임대관리사, 공경매 과정도 제공해준다.

한편, 올해 62주년을 맞은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은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70일 합격자, 500시간 합격자 등 다수의 단기합격자들을 배출해오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