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즐거움전 2019' 얼리버드 티켓 1분만에 매진..'뜨거운 호응'

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이 개최하는 브랜드 행사 ‘연말엔 tvN ’의 얼리버드 티켓이 뜨거운 호응 속에 매진됐다.

사진=CJ ENM

은 tvN이 지난 2016년 을 시작으로, , 등 매년 하반기 개최해 온 브랜드 행사로, 올해는 ‘연말엔 tvN, 즐거움 선물공장 풀 가동중!’이라는 컨셉으로 12월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진행된다.

메인티켓 오픈에 앞서 판매된 얼리버드 티켓은 입장권과 웰컴키트에 tvN <대탈출>의 방탈출 미션에 직접 도전할 수 있는 방탈출 체험권까지 포함된 스페셜 티켓이다. 27일(금) 오전 11시부터 11번가에서 단독 판매된 얼리버드 스페셜티켓은 애청자들의 열띤 반응 속에 오픈 1분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매년 한 해 동안 tvN에서 선보인 주요 인기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옮겨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온 은 올해에도 tvN의 ‘갓띵작’ 예능과 드라마 콘텐츠를 중심으로 전시 체험과 토크 세션을 풍성하게 구성할 계획이다.

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될 콘텐츠는 시청자가 직접 참여하는 투표를 통해 라인업이 결정되며, ‘연말엔 tvN’ 이벤트 페이지에서 10월 14일까지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브랜드 행사를 통해 시청자와의 소통 기회를 확대해 온 tvN은 “올해에는 오프라인 행사 개최와 연말 특집 방송 프로그램 제작, ‘tvN 프렌즈’의 MD 스토어 오픈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청자를 위한 선물로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