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 얼루어뷰티페어 참여 예정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코덕들의 핫한 축제로 자리 잡은 ‘2019 얼루어 뷰티페어’에 참여할 예정이다.


에르쯔틴 브랜드를 설립한 여의사는 많은 사람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 상담을 통해서, 피부 고민의 원인을 찾아 전문적인 피부 맞춤 처방을 진행하였다.

그리고 여의사의 전문성으로 문제성 피부에 가장 적합한 화장품을 만들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2013년 8월에 창립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에서 연간 100만 이상 사용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국내 고급 클리닉에도 전제품이 입점 되어 있어서,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깐깐한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에르쯔틴 제품 중에서도 특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피부 진정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실트크림’이다.

실트크림은 ‘EGF 리포좀’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의 탄력과 윤기에 도움을 주며, 세계 4대 명수인 독일 노르데나우 수를 베이스로 하여 피부에 건강한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해주고, 시술 후 연약하고 예민해진 손상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에르쯔틴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BASS 2 COMPLEX’가 함유되어 거칠고 지친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부여한다.

믿을 수 있는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에르쯔틴(ARZTIN)이 핫한 페스티벌로 주목받고 있는 얼루어 뷰티페어 참여 소식을 전했다.

얼루어 뷰티페어는 일명 코스메틱 덕후들의 놀이터로, 소비자와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러져, 화장품을 놀이처럼 경험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뷰티 축제이다.

에르쯔틴은 뷰티페어 당일 주사위 이벤트, 카드 이벤트, 무료 수분측정 등 다양한 이벤트의 추첨을 통하여 ‘에르쯔틴 베스트셀러 본품’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엘롯데 온라인 기획전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에르쯔틴 (ARZTIN)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