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nt-family:굴림체">문재인 대통령이 우리나라가 지난해 제약 분야에서 바이오시밀러 세계 시장의 2/3를 점유했고, 세계 2위의 바이오의약품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강조하며 바이오 및 헬스케어 산업을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적극 육성할 것을 당부했다.
font-family:굴림체">
font-family:굴림체">문대통령에 이 같은 발언에 지지부진했던 바이오 및 제약주에 훈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굴림체">▶▶ [속보] 3조 규모 “췌장암 치료제” 기술이전(L/O) “이 기업”(클릭)10.0pt;line-height:106%;font-family:굴림체;color:blue">
font-family:굴림체">한편, “이 기업”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신약 개발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췌장암 파이프라인 약리물질이 전임상 단계에서 췌장암 전이를 90%를 낮추는 효과를 보였으며 퇴행성 뇌질환인 파킨슨병 등에서도 가시적인 효과를 보이며 기술의 우수성 및 독창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빅파마 4곳 이상과 기술이전 논의가 오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font-family:굴림체">“이 기업”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무료로 알아보실 수 있다.
굴림체">▶▶ <세계 최초> 퇴행성 뇌질환 치매 치료제 가시적 성과 -> (바로보기)(무료)color:blue">
font-family:굴림체">뿐만 아니라 “이 기업”은 신약 개발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간암 치료 항암물질과 고도비만 신약 후보 물질이 각각 2년 및 1년여 만에 미국 특허상표청에서 신규성과 진보성이 인정되면서 미국 특허 등록이 완료됐다.
font-family:굴림체">국내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혁신개발사업에 선정된 바이오베터 골형성촉진데 개발 과제도 성공하며 국내외로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font-family:굴림체">또한, 치매 신약 개발에도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치매 신약 분야는 글로벌 제약사들도 잇단 개발 실패로 현재까지 치매질환에 대한 항체신약 성공이 전무한 상황이다.
font-family:굴림체">그러나“이 기업”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신약 개발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치매 신약 개발에도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으며 미국의 대형 제약사인 존슨앤존슨과 치매 신약 성공을 위한 기술 수출도 협의 중으로 알려졌다.
font-family:굴림체">치매 치료제에 대한 기술 수출이 성공된다면 문재인 정부의 공약 중 하나인 치매 국가책임제에도 수혜를 입으며 큰 폭의 이익 증가와 함께 국내 대형 제약사들과 견줄 만한 대형 제약사로의 도약도 머지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굴림체">
굴림체">▶▶ [단독] “美 임상 3상” 폭발적 성장 바이오 기업 단독공개 (클릭)mso-themecolor:text1;text-decoration:none;text-underline:n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