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공기업단기’, 건보·IBK·한전 NCS 시험 당일 풀서비스 실시




ST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건강보험공단, IBK기업은행, 한국전력공사 국가직무능력표준(NCS) 필기시험 당일 채점 및 실시간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공기업단기 풀서비스는 NCS 시험 직후 문항별 정답과 핵심 키워드를 제공해 응시자들이 자신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다. 공기업단기는 NCS 시험 기출 키워드 및 시험 후기 보유 1위 브랜드로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오는 5일과 19일, 26일 각각 시행되는 건보, IBK, 한전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후 12시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강사 및 다른 수험생들과 소통하며 시험 체감 난이도도 가늠해볼 수 있다. 시험 전날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다짐글을 등록하면 기업 강의 패키지 50% 할인쿠폰과 모의고사 및 음료 기프티콘을, 수험번호 인증 시에는 아이스크림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시험 당일에도 풀서비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편의점 상품권, 에어팟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공기업단기 홈페이지 및 커넥츠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ST유니타스의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NCS 출제위원급 전문 강사진과 함께 독자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초시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체계적인 강의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공기업단기 풀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