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본격연예 한밤’은 SBS 8뉴스 김현우 앵커와 이여진 기상캐스터 결혼 소식부터,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의 호랑이 선생님으로 통했던 안무가 배윤정의 결혼식 현장까지 공개한다.
SBS 8시 뉴스를 진행하는 간판 앵커인 김현우 앵커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상대는 뉴스에서 날씨 예보를 담당하고 있는 이여진 기상캐스터. 그동안 뉴스룸에서 수없이 이여진 기상캐스터의 이름을 외쳤던 김현우 앵커. 이들은 카메라가 꺼지면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이들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보도국에서 사랑을 키워간 두 사람이 드라마 ‘질투의 화신’의 캐릭터와 닮아있어 더욱 화제가 되었다. ‘질투의 화신’을 연출한 박신우PD에 따르면 배우 조정석이 실제로 김현우 앵커를 만나 기자연기에 관한 조언을 받은 적도 있다고 한다. 과연 극 중 조정석과 김현우 앵커의 닮은 점은 무엇일까?
영화 ‘박열’에 부부로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던 배우 최희서와 이제훈. 그런데 그들이 실제 결혼식장에서 다시 만났다고 하는데,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포맨 김원주의 결혼식에서는 역대급 가수들이 무려 30분 동안이나 축가 릴레이를 벌였다고 한다. 그의 결혼식에 벤, 아웃사이더 등 쟁쟁한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그중 아웃사이더는 결혼식 축가로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노래를 불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배우와 가수에 이어 결혼식을 올린 스타는 바로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의 호랑이 선생님, 안무가 배윤정이었다. 유명 아이돌그룹을 키워낸 그녀는 웨딩드레스를 입고도 각기춤을 선보였다고 한다. 치타, 제아, 채리나까지 ‘센 언니들’이 함께 했던 결혼식. 그녀 못지않게 흥이 넘치는 하객들의 모습과 수많은 스타의 결혼 소식은 오늘 밤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