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와 실력으로 인전받은 영수전문학원 2관 오픈

-AI 수학프로그램 도입으로 최적의 수학학습 구현







3년 전 인천 부개동에 입소문으로 확장 이전한 씨엘에스 영어부개올림수학학원이 2관을 오픈하였다. 이는 소수정예로 학생 개개인의 학습능력에 맞게 커리큘럼을 따라 학습하고 철저한 보강수업으로 빈틈없이 관리한 결과 학생 및 학부모들이 인정한 결과였다.


오픈한 2관에는 원생들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로비부터 요즘 대세인 스터디 카페로 꾸며져 있어 원에 들어오는 순간 이미 공부에 흥미를 가지도록 하였다.

심도있는 학습을 위해 35명이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는 자습공간이 마련되어져 있어 중고등부 원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 도입한 수학 프로그램은 최적의 문제풀이와 오답을 분석하는 AI 프로그램으로 자신이 목표하는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영어학습 또한 단계별로 체계적인 학습관리로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말하고 쓸 수 있도록 학습지도하고 있다.

그리고 영어, 수학 모두 시험기간 시 내신성적을 높이기 위한 보강 및 문제풀이로 원생들의 학업증진에 전 강사들이 매진하고 있다.

김지선 원장은 현재까지 수 많은 우수한 인재를 배출한 씨엘에스영어부개올림수학학원은 2관 오픈과 더불어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항상 노력하고 결과로 말하는 우리동네 대표 영수전문학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