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정상회담 수혜 예상 핵심 종목 받아보기(클릭)
트럼프는 북한을 압박하던 볼튼 보좌관을 경질했고 김정은과 매우 좋은 관계를 갖고 있다는 사실이 미국에 일어난 가장 좋은 일이라고 밝혔다. 북한은 엄청난 잠재력이 있다고 치켜세우며 24일 한미 정상회담에서 어떤 얘기를 할 지에 시장은 주목하고 있다.
최근 남북 경협주들 주가가 어느정도 올랐지만 실제 현실성 있는 북한 관련 사업은 철도 분야가 될 전망이다. 문재인 대통령은 24일 유엔총회에서 한반도 평화에 대한 국제사회 지지 당부를 발표할 것인데 비무장지대 평화 무드에 동북아 철도 공동체가 출발할 전망이다.
▶지금 반드시 매수해야 하는 대북 철도株는? ▶ 신청 즉시 종목명 확인!!(클릭)
작년 9.19 군사합의 17개 합의 중, 북한 입장에서 가장 돈 되는 사업인 철도 연결 착공식만 이행되었다. 이에, 한미정상회담 및 곧 열릴 북미정상회담을 통해 북한 경제를 살리기 위한 현실성이 높은 철도 분야에서 서프라이즈한 이슈가 터져 나올 가능성이 많다.
대북 철도주는 이제 시작이다. 시장이 크게 수익을 낼 먹거리를 줄 때 쟁취하자.
핵심 주도주에 대한 매수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
↑↑↑↑↑↑↑↑↑↑↑↑↑↑↑↑↑↑↑↑↑↑↑↑↑
▶지금 반드시 매수해야 하는 대북 철도株는? ▶ 신청 즉시 종목명 확인!!(클릭)
관심종목: 두올산업(078590), 헝셩그룹(900270), 동진쎄미켐(005290), 서암기계공업(100660), 쎄노텍(222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