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할까요' 이종혁X권상우X이정현,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출연

10월 1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두번할까요>의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이 10월 2일(수) 오후 2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 <두번할까요>의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이 바로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오늘 [두시탈출 컬투쇼]는 특별히 이종혁이 스페셜 DJ로, 권상우와 이정현이 특별 게스트로 초청되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영화 <두번할까요> 홍보 활동 내내 차진 입담과 여과없는 애드립으로 예비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세 사람은 오늘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도 찰떡 케미를 자랑할 예정. 여기에 <두번할까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도 아낌없이 공개될 예정이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오늘 [두시탈출 컬투쇼]의 스페셜 DJ 이종혁과 특별 게스트 권상우, 이정현의 차진 입담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두번할까요>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