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제미니 맨' 행운퀴즈 정답 공개…"윌 스미스 팀으로 돌아오다"

/사진=영화 ‘제미니 맨’ 스틸컷

2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퀴즈에 ‘제미니 맨’ 관련 문제가 출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윌 스미스의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 10월 9일 한글날 개봉하는 영화 <제미니 맨> 주인공 헨리(윌 스미스)와 이제 막 동료가 되어 멋진 팀플레이를 보여줄 ‘대니’ 역의 배우 이름은 □□ □□□□□ □□□□ 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이름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이번 ‘제미니 맨’ 행운퀴즈의 정답은 바로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다.

그러면서 두 번째로는 “영화의 주인공, 전설적인 요원 헨리(윌 스미스)의 DNA를 추출해 똑같은 요원을 만들어 내는 계획을 ‘□□□ □□□□’라고 합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는데 이 문제의 정답은 ‘제미니 프로젝트’다.

또 “윌 스미스의 놀라운 1인 2역 연기를 볼 수 있는 ‘윌vs윌 무삭제 영상’에서 헨리(윌 스미스)가 주니어(윌 스미스)에게 말하는 첫 대사 중 ‘□□년 전’ 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는 세 번째 문제의 답은 바로 ‘25’다.


이어진 네 번째 문제로는 “영화 속에 언급되는 ‘제미니 프로젝트’는 주인공 헨리(윌 스미스)의 □□□를 추출하여 진행되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퀴즈가 올라왔는데 이 문제의 옳은 답은 ‘DNA’다.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쳐

영화 ‘제미니 맨’은 레전드 요원 헨리가 자신을 추격하는 의문의 요원을 마주한 뒤, 팀원들과 함께 진실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최근 영화 ‘알라딘’에서 지니 역을 맡이 인기를 끌었던 할리우드 유명 배우 윌 스미스가 1인2역을 맡았다. 국내에서는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로 유명한 이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