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MV 티저 공개..감각적 영상미

AB6IX (에이비식스)가 첫 정규 앨범 ‘6IXENSE (식스센스)’의 타이틀곡 ‘BLIND FOR LOVE (블라인드 포 러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은 지난 2일 오후 6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0월 7일 발매될 정규 앨범 ‘6IXENSE’의 타이틀곡인 ‘BLIND FOR LOV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강렬한 불길 이미지로 시작해 리더 임영민부터 멤버들이 차례로 클로즈업 되어 보여지는데, 한 줄기 빛이 어두운 공간에 있는 멤버들의 신체 일부만을 비추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후반부로 가면서 각기 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다이나믹한 안무 컷들은 시선을 사로 잡았다.

브랜뉴뮤직은 “AB6IX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멤버 전원이 곡 작업부터 콘셉트 사진, 뮤직비디오까지 모든 콘텐츠들에 적극 참여하며 열심히 준비했다. 내일 공개될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도 기대해주시고 이번 앨범 ‘6IXENSE‘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첫 정규 앨범 ‘6IXENSE’는 지난 26일부터 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0월 7일에 앨범 정식 발매와 함께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쇼케이스도 진행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