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오늘(4일) 새 美 싱글 'Someone's Someone' 기습 발표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늘(4일) 미국에서 싱글 ’Someone‘s Someone’(썸원스 썸원)을 기습 공개했다.

사진=스타쉽

몬스타엑스는 4일 전세계 시각으로 자정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앨범인 ‘Someone’s Someone‘을 깜짝 발표했다.

신곡 ’Someone‘s Someone’은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특히 두드러지며,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이 돋보이는 트랙이다.

기존에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색깔의 음악을 주로 선보였던 것과 달리 차분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채워진 신곡 ‘Someone’s Someone‘은 몬스타엑스의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면모를 더욱 배가시킨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발표한 미국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와 지난달 20일 ’LOVE U‘(러브 유), 세계적인 힙합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의 멤버이자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윌.아이.엠(will.i.am)이 리믹스 버전의 ’WHO DO U LOVE?‘가 포함된 싱글 ’LOVE U‘에 이어 세 번째로 미국에서 영어 싱글을 발표하게 됐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앞서 가장 처음 발표한 미국 싱글 ’WHO DO U LOVE?‘로 빌보드 팝송즈(Pop Songs) 차트와 ‘아메리칸 톱 40’(American TOP 40)에서 K팝 그룹 사상 두 번째로 차트에 진입하는 성과를 거두며 현지에서 높은 화제성을 보여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미국 NBC 채널의 ‘엘렌 드제너러스 쇼’와 ‘틴 초이스 어워즈’,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펼친 것에 이어 오는 12월 미국 유명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에서 개최되는 연말쇼 ‘징글볼’ 투어에 2년 연속으로 참석하며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신곡 발표에 대한 전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더욱이 몬스타엑스는 오는 28일 새로운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 발매를 확정 지으며 국내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상황. 이를 앞두고 미국 싱글을 기습적으로 발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기며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에 힘입어 새 앨범 ‘FOLLOW : FIND YOU’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4일) 전세계 시각으로 자정에 스포티파이와 애플 뮤직 등 각종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Someone’s Someone‘을 공개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