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첫 솔로 앨범 '랑데부' 세 번째 이미지 공개...메인 테마 '우주'

비투비 임현식의 ‘우주’를 테마로 한 콘셉트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임현식은 6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석산이 있는 사막을 배경으로 우주복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생각에 잠겨 있는 임현식의 모습이 담겨있다.


임현식이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우주’를 메인 테마로, 특히 우주 공간에서 일어나는 만남과 연결에 대한 고찰을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DEAR LOVE’는 임현식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시적인 가사와 편지식 구성이 특별함을 더한다.

그간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등을 히트시키며 작사, 작곡 실력을 입증한 임현식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DEAR LOVE’를 비롯한 전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뽐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