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콘셉트 티저 영상 깜짝 공개

위너가 새 앨범 콘셉트와 음악 분위기를 함축적으로 담아낸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관심이 쏠린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위너는 어둠 속 각기 다른 방향의 빛을 받으며 한 사람씩 모습을 드러냈다. 빛의 움직임에 따라 집중 조명된 네 멤버의 얼굴에서 절제된 표정과 선명한 무언의 비장함이 전해진다.

특히 약 16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배경 음악으로 깔린 강렬한 사운드가 긴장감을 점차 고조시키며 팬들의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 새 미니앨범 타이틀과 공개 일시를 명시한 ‘WINNER 3rd MINI ALBUM CROSS 2019.10.23 6PM’이라는 문구 역시 이들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앞서 위너는 네 개의 빛줄기와 네 멤버의 손이 담긴 티저를 공개하며 새 앨범 ‘CROSS’에 담긴 의미를 암시한 바 있다.

각자의 방향과 특색을 지닌 네 멤버가 모여 새로운 교차점이 된, 위너의 관계성·음악·스토리를 내포하고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위너는 23일 새 앨범 발표와 더불어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CROSS] TOUR IN SEOUL’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공연 타이틀인 ‘CROSS’를 기호화한 ‘X’와 ‘+’를 부제로 양일 공연이 다르게 기획됐다.

위너는 서울 콘서트 이후 타이베이, 자카르타,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7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