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 행사 이미지>
㈜금강주택이 입주 만족 향상 서비스인 ‘프리체크데이’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 주목된다.
프리체크데이는 금강주택이 실시하는 입주단지에 대한 사전점검의 일환으로, 입주를 앞둔 모든 금강펜테리움 단지에서 시행하고 있는 고유의 사전점검 행사다.
금강주택의 전 사원이 참여해 직접 개별 동·호를 돌아보며, 입주에 앞서 보완돼야 할 부분과 입주청소 상태를 확인하고 즉시 반영하는 입주 만족 향상 서비스다.
실제 금강주택은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생활을 위해 이 서비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일례로 지난달 19일에는, 이달 입주를 앞두고 있는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의 프리체크데이 행사를 실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현재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군포시 송정지구에서 각각 입주를 진행 중인 '송산그린시티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와 ‘군포 송정지구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III’ 역시 입주를 앞둔 지난 8월 이 행사를 실시한 바 있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프리체크데이는 금강펜테리움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입주단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당사 고유의 사전점검 행사”라며 “이외에도 금강주택은 고객에게 최선의 상품을 제공하는데 다방면에서 힘쓰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금강펜테리움 아파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19일 진행된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의 프리체크데이 행사를 통해서는 임직원들이 모든 가구를 방문해 문과 창호기능, 마감재 상태를 확인하고,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즉각적인 조치를 실시했다. 이후 미비점들은 입주 전까지 개선될 수 있도록 지시했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Ⅱ는 울산송정지구 C1블록에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 90㎡, 99㎡, 총 304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Ⅰ'의 후속단지로 1차 단지와 함께 울산송정지구 내 금강펜테리움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