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덮밥 브랜드 복덮방 배달 체험단 모집





복덮방 배달 체험단은 선유도역 부근 배달 가능 지역의 거주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체험단 신청은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복덮방 체험단 모집기간은 14일부터 18일까지이며 19일부터 체험단 주문이 가능하다.

복덮방은 어디서나 맛볼 수 없는 이색적인 덮밥 메뉴는 물론 일반 포장용기가 아닌 복수건으로 포장하여 고객에게 전달되는 차별화된 배달서비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이 복수건을 배달 받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할 때는 맥주, 음료를 서비스 제공하고 있어 참신한 아이디어로 호평 받고 있다.

신규사업팀 김진성 부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복덮방의 흥미롭고 질 좋은 배달서비스를 접해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피드백과 홈서비스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성장하는 덮밥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복덮방은 지난 9월 선유도 지역에 본점을 첫 출점한 덮밥 창업 브랜드로 대만에서 큰 인기를 끈 ‘광부덮밥’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여 젊은 소비자층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대중적인 맛은 물론 든든한 양, 가성비까지 갖췄다는 평이며 덮밥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와 고기한판 메뉴도 고기 마니아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