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1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단체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하며,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1TEAM의 세 번째 미니 앨범 ‘ONE’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흑백과 컬러 두 가지 버전으로 1TEAM이 지난 1, 2집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완전히 상반된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흑백의 콘셉트 포토 속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는 1TEAM의 모습은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컬러 콘셉트 포토에서는 1TEAM만의 나른한 분위기가 반항적인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1TEAM만의 새롭고 다채로운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낸 두 장의 콘셉트 포토는 새 미니 앨범 ‘ONE’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새로운 콘셉트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인 1TEAM은 새 미니 앨범 ‘ONE’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은 물론 완벽한 퍼포먼스로 컴백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1일 1TEAM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며 이어 “1TEAM만의 새로운 모습과 멤버들 각각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새 미니 앨범 ‘ONE’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1일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1TEAM은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을 발매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