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문화센터 유아체육 전문 ‘엉클짐’, 플레이런TV와 유아 신체발달체조 제작방송

사진: 플레이런tv 제공

이마트 문화센터 PL 유아체육 전문프로그램 ‘엉클짐’이 어린이 놀이교육 대표 방송국 플레이런TV와 함께 유아 신체발달체조 ‘쪼이&엉클킹 뿡뿡동물체조’를 제작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플레인에듀의 신체발달 프로그램인 엉클짐은 현재 이마트 문화센터와 업무제휴를 통해 영유아의 신체발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 교육 시대에 맞춰 플레이런 TV와 공동 제작한 ‘쪼이&엉클킹 뿡뿡 동물체조’는 정글, 숲 속, 바다, 농장 4가지 테마로 나눠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과 곤충을 주제로 하여 총 20부작으로 편성했다.

신나는 율동에 신체발달을 돕는 동작들을 포함하여 영유아들이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하면서 신체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기획 제작되었다.

현재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엉클짐 유아체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엉클짐 강사들이 직접 출연하는 것이 특징이며, 강사들 모두 유아체육 및 유아교육 전공자로서 전문성을 갖춰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방송을 통해 현장 강사들을 만나볼 수 있어 아이들이 더 친밀하고 즐겁게 방송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쪼이&엉클킹 뿡뿡동물체조’ 프로그램은 오는 28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2시 유튜브 채널 ‘쪼이랜드’에서 1편씩 공개되어 시청이 가능하며, 오는 11월 4일부터 플레이런TV(채널정보: 올레TV 974번, BTV 201번, U+TV 161번, 플레이런TV 홈피 참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해당 방송과 함께 이마트 문화센터 겨울학기 모집은 지난 24일(목)부터 ‘뿡뿡 동물체조’ 공개수업 및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정관장 ‘아이키커’와 제휴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