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리플픽쳐
고공 감성무비 <버티고>가 홀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의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는 비주얼과 리뷰를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
이번에 공개된 <버티고>의 리뷰 포스터는 고층빌딩 속 사무실에 갇혀 위태롭게 하루하루를 버티던 ‘서영’이 마침내 밖으로 나와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을 담아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벅찬 감동을 안긴다. 여기에 “위태로운 이들에게 내미는 따뜻한 손길”(왓챠 J의****), “인간 관계에서 버티고 버티어내는 우리에게 잔잔한 위로의 손길”(뉴스1 고승아), “흔들림이라는 상태의 본질을 정확히 짚어내는 감각적 묘사가 근래 보기 드물게 세심하다”(씨네21 송경원), “천우희의 섬세한 연기로 그려낸 현대인의 자화상”(뷰어스 장수정), “아름다운 화면과 로맨틱한 사운드로 ‘고공 감성 멜로’라는 장르를 완성.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한다”(싱글리스트 양수복), “오늘도 버티고 있을 이들을 위로하는 영화”(티브이데일리 신상민), “한국에서 본 적 없는 독특한 영화! 엔딩신에서 무언가가 뜨겁게 치솟는 경험을 할 수 있다”(헤럴드POP 이미지) 등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이 어우러져 <버티고>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한다.
리뷰 포스터 공개와 함께 <버티고>는 오늘부터(28일)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해 다양한 인터넷&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고공 감성무비 <버티고>는 올 가을 놓쳐서는 안될 필람 영화로 오늘부터 VOD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