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지난 24일 개최한 ‘맘대로데이’ 행사가 성황리에 마쳤다.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들을 위해 단 하루라도 마음껏 쇼핑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을 만들고자 마련된 제로투세븐의 '맘대로데이'는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맘대로데이에서도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궁중비책 제품 및 고객이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한 ‘MOM PICK (7가지 아이템)’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맘대로데이를 통한 10월 24일 하루 동안의 거래액은 10월 일 평균대비 약 120% 성장했다. 총 구매 건수는 약 210% 증가했으며, 이는 지난 4월 열린 첫 맘대로데이와 비교해도 324% 가량 오른 수치다. 일 방문자 수는, 맘대로데이 행사 중 최다인 약 10만명을 기록했다. 행사 오픈시간인 10시에는 (10월 평일) 동일시간 평균대비 방문객 수가 약 1300% 늘어나 맘대로데이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제로투세븐앱에서 오전 10시부터 쇼핑 정보와 함께 필수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브 쇼를 진행해 활발한 고객참여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시즌에 맞는 맘대로데이 특가 상품소개, 알로앤루 조이 윈터 웰론 조끼, 알퐁소 키즈라인 K.Fur 롱다운 점퍼가 연이어 완판됐다. 이번 라이브쇼는 방송 참여자가 약 4천여 명에 이르고 알퐁소 점퍼의 경우 인기 사이즈가 방송시작 1분 이내 완판 하는 등 기록을 세웠다.
또한, 같은 날 제로투세븐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알로앤루 깔끔컬러다운점퍼, 알퐁소 빅토리웰론점퍼 등이 인기를 끌어 10월 일평균 대비 170% 증가한 높은 신장률을 기록하는 등 행사 당일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했다.
하기스 기저귀, 압타밀 분유 등의 육아 ‘필수템’부터 엘레니어 크로텍 유아웨건, 세이펜 패키지(세이펜+충전기+젠더+벽보 학습지) 등 고객이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한 ‘베스트 7’ 아이템도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제로투세븐 이커머스사업부 김인대 이사는 “유아동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맘대로데이는 4회에 이르기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며 국내 최대 육아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최고의 혜택과 만족을 제공해 참여를 더욱 확대해 나가는 유아동 업계의 대표 행사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