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핼러윈 맞이 팬 위한 '스페셜 커버 콘텐츠' 공개..'강렬 분장'

그룹 디원스(D1CE)가 핼러윈을 맞이해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디원스는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핼러윈 특별 콘텐츠 샤이니 ‘셜록’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디원스는 할리우드 영화 속 ‘조커’를 비롯해, 다양하면서도 다양한 캐릭터로 분해 팬들과 만났다. 다섯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가득 담긴 분장은 물론, 디원스만의 ‘셜록’ 군무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디원스의 핼러윈 스페셜 콘텐츠에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핼러윈을 맞이해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는 점에서 팬들의 호응이 더욱 뜨겁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핼러윈 이벤트를 위해 많은 고민 끝에 이번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 팬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김현수, 박우담,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특히 ‘디원스’라는 그룹명은 108개국에서 1만805명의 팬들의 참여해 결정,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디원스는 지난 7월 데뷔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Wake up’은 물론 후속곡 ‘놀라워’로 팬들과 만났다. 이들은 현재 일본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의 활동과 함께 컴백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