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에 걸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핼러윈 버전 안무 영상, 멤버들의 마법 학교 기숙사 선정 영상, 핼러윈 맞이 연습실 새 단장 영상 등 다양한 핼러윈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안무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29일 타이틀곡 핼러윈 버전 안무 영상이 추가로 공개돼 더욱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다섯 멤버는 핼러윈 코스튬을 착용하고 소품을 활용해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 동시에 파워풀한 군무를 펼쳐 눈길을 끈다.
또 30일에는 멤버들이 핼러윈 콘셉트에 맞게 연습실을 새 단장하는, 핼러윈 안무 영상 비하인드 콘텐츠가 공개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핼러윈 소품 만들기에 열중하는 다섯 멤버의 유쾌한 에너지가 보는 내내 미소를 머금게 했다.
이외에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7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한강 크루즈에서 즐기는 핼러윈’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클럽 모아(MOA)와 특별한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1집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트레일러,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앨범 프리뷰 영상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여 ‘믿고 덕질하는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번 핼러윈을 기념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 역시 그 진가를 드러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21일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을 발매, 컴백 8일 만에 SBS MTV ‘더 쇼(The Show)’ 1위에 오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