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미세스왕 역으로 캐스팅돼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영아가 보험 브랜드 ‘교보생명’의 모델로 발탁돼 활동 중인 소식을 전했다.
김영아는 ‘멜로가 체질’에서 한 번쯤 만나고 싶은 참리더 이소진을 독특한 영어 발음 포인트를 가미 시켜 매력적으로 완벽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시크릿 부티크’에서는 한 치의 흔들림 없는 카리스마를 겸비한 속을 알 수 없는 베테랑 총괄 메이드 미세스왕으로 완벽 이미지 변신을 선보이며 묵직한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며 시청자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고 있다.
김영아의 활약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특유의 건강하고 정직한 이미지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온에어 된 보험 브랜드 ‘교보생명’ 광고의 내용은 건강까지 놓칠 수 없는 바쁜 현대인을 ‘김영아표’ 디테일을 살린 진지한 표정 연기와 유쾌한 동작으로 표현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강한 인상을 남기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영아 배우의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차별화된 연기력과 정직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더해져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것 같다. 이에,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작품과 다양한 활동으로 자주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영아가 출연하는 ‘시크릿 부티크’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