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에릭남은 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의 컨셉 티저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남은 화사하고 로맨틱한 무드와는 달리 무표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떨어지는 꽃과 에릭남의 우수에 찬 눈빛이 어우러지며 아련하고 쓸쓸한 분위기가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Congratulations! You’re finally leaving!(축하해, 드디어 네가 떠나네)‘이라는 타이틀곡 ’Congratulations‘의 가사 일부가 공개, 이별을 축하하는 듯한 노랫말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릭남은 14일 오후 6시(KST)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을 전 세계에 동시 발표한다.
첫 영어 앨범 ’Before We Begin‘은 ’우리 시작하기 전에‘라는 의미로, 다양한 색채로 그린 사랑의 순간들을 담아내며 에릭남 특유의 감성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에릭남은 그간 해외 프로듀서, 아티스트와 적극적인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통해 글로벌 음악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며,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과거 샘 스미스(Sam Smith), 아담 램버트(Adam Lambert) 등이 무대를 섰던 유튜브 스페이스 뮤직나이트 뉴욕에서 지난 4일 “Eric Nam NYC Album Showcase”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등 현재 활발히 프로모션 중인 만큼 에릭남의 글로벌 행보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릭남은 14일 오후 6시(KST) 첫 영어앨범 ’Before We Begin‘을 국내 음원사이트를 비롯해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