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처웍스, 11월 온오프라인 영화 할인 이벤트 진행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는 롯데시네마와 동영상 플랫폼(OTT) 씨츄를 통해 11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컬처웍스

먼저, 롯데시네마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 FESTA 시즌2’를 11월 13일(수)까지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청소년 회원이라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화 6,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영화관 현장에서도 학생증 증명을 통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점 메뉴를 최대 4명까지 인원 수에 따라 최대 56%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월 기대작 영상을 보고 기대평을 남기면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7일(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신의 한 수: 귀수편>, <좀비랜드: 더블 탭>, <엔젤 해즈 폴른>, <나를 찾아줘>, <겨울왕국2> 등 많은 기대작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 플랫폼 씨츄를 통해 11월 한 달간 3종의 할인쿠폰 패키지를 매주 증정하는 ‘다 퍼준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는 씨츄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00원 할인권까지 사용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VOD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진행되며 최대 4번까지 참여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와 씨츄에서 진행하는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씨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