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LS9 선봬

휴테크 카이 LS9 노블/사진제공=휴테크산업

휴테크산업이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LS9 노블을 출시했다.

7일 휴테크산업에 따르면 신제품 카이 LS9는 ‘리더의 자신감(Confidence of Class)’이라는 콘셉트로 로열브라운 색상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카이 LS9 노블에는 신체 부위·테마에 따라 자유자재로 고를 수 있는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총 18개가 탑재돼있다. 휴테크 안마의자 전용 음원인‘ 에너제틱’과 ‘수(粹)’를 비롯해 제주의 자연을 모티브로 한 힐링 음원까지 총 5가지가 편안한 휴식을 돕는 음원으로 들어가 있다. 이 음원은 뉴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감성놀이와 함께 개발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신제품에는 휴테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성 내비게이션 기능이 들어있어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하거나 전원을 켜고 끌 때 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퀵 모드’로 자동 전환된다. 퀵 모드를 선택하면 목·어깨 집중 모드와 스트레칭 모드가 최적의 조합으로 동시에 실행된다.

휴테크 관계자는 “리더가 누려야 할 완벽한 휴식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고집스러운 디자인 감성으로 완성해냈다”며 “HBLS 140 시스템을 통한 초정밀 마사지,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4세대 프레임과 마사지 모듈을 통해 최적의 휴식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체험 중심의 프리미엄 매장인 ‘전자랜드 파워센터’ 54개점과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50개점에 카이 LS9 노블을 선보인다. 해당 모델 입점 매장은 점진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